Search

    베티나르디 공식 온라인 스토어

    베티나르디 A/S 안내

    주식회사 플랜비아이앤씨를 통해 유통된 제품에 대해서만 A/S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해외직구나 병행수입 제품 등은 해당하지 않습니다.

    A/S 절차 및 규정

    주식회사 플랜비아이앤씨는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을 준수합니다.
    A/S 접수 시 최초 출고 상태의 모든 부속물을 보내주셔야 하며, 교체된 부속은 반환이 필요합니다.
    베티나르디 클럽의 경우 개인적인 샤프트 교체나 개조는 A/S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외부 업체에서 수리한 경우, 보증기간 내에도 유상 처리 될 수 있습니다.

    접수 방법 및 유의사항

    A/S 센터 주소 및 연락처: 06260 서울 강남구 도곡로14길 16, 지석빌딩 3층 주식회사 플랜비아이앤씨 A/S팀, 070-8065-2370
    A/S 접수는 구매처를 통해 가능하며, 배송기간 포함하여 7일 이내 처리됩니다.
    무상 서비스 진행 시, 택배 비용은 플랜비아이앤씨에서 왕복 비용을 부담하며 유상 서비스 진행 시, 편도 비용은 고객과 플랜비아이앤씨가 각각 부담합니다.

    무상 및 유상 서비스

    무상 보증기간은 고객 구매일로부터 1년까지(구매 영수증 필요)이며, 무상 서비스는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하자에 해당합니다.
    유상 서비스는 출고일 기준 1년이 지난 경우 또는 정품 인증 스티커가 훼손된 경우에 해당하며, 유상 수리 후에는 부품 반납이 필요합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상세부위 증상 보증기간 이내 보증기간 초과
    제품 하자 소비자 과실
    헤드 크랙 무상 유상 유상
    함몰 무상 유상 유상
    무상 유상 유상
    도색 무상 유상 유상
    마감불량 무상 유상 유상
    이물질 소리 (Rattle) / 외부 부착물 무상 무상 유상
    스크래치 무상 유상 유상
    샤프트 절단 유상 유상
    스크래치 유상 유상
    유상 유상
    유상 유상
    균열 유/무상 유상
    소리 무상 유상
    접합부위 Shaft loose 무상 무상
    훼럴 움직임 무상 무상
    훼럴 파손 무상 유상
    그립 마모/파손 무상 유상 유상
    헤드커버 원단/벨크로 불량 무상 유상



    베티나르디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070-8065-2370

    운영시간 오전 10시~오후 5시 (주말, 공휴일 휴무)

    에스크로와 관련된 내용을 표시하실 경우 해당 영역에 내용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