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안내
모든 A/S접수는 베티나르디코리아 또는 공식대리점을 통해 접수해 주실 것을 권유 드립니다. |
A/S접수시 유의사항!
A/S 신청을 하시기 전에 반드시 AS규정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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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 및 국내에서 구입한 베티나르디코리아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가 붙어 있지 않은 병행제품(베티나르디코리아에서 유통시킨 제품이 아닌 제품)은 당사에서 정상적인A/S를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베티나르디코리아 정품으로 확인 된 제품이라도 이전에 일반 수리업체를 통하여 수리(헤드 리피니쉬, 샤프트 밴딩 등)한 경우에는 무상보증기간이라도 정상적인 A/S가 불가합니다. • A/S 진행 시 반드시 클럽 전체를 보내주셔야 A/S진행 가능하며, 부품(헤드 또는 샤프트)만 보내주시는 경우 A/S 불가합니다. • 헤드만 별도로 반출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 그립, 헤드커버는 소모품으로 기본적으로A/S대상에서 제외되며(자세한 내용A/S표 참고), 필요 시 베티나르디코리아 본사 또는 공식대리점에서 재구매 가능합니다. • 제품 구매 일이 명확하지 않은 경우 구매 증빙자료(지불내역 또는 구매 영수증)을 요청드릴 수 있으며, 증빙이 불가능한 경우 당사기준에 따라 제품 시리얼번호의 출고일을 기준으로 무상 보증기간을 적용합니다. 만약 제품 구매일과, 제품 출고일이 확인이 안될 경우 당사 규정에 따라 유상 A/S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당사 A/S Center에 접수된 모든 퍼터는 (A/S 수리 전 & 수리 후) 접수시점으로부터 3개월까지만, 분실 및 훼손에 대한 책임을 보장하며, 해당기간 경과 시는 퍼터에 대한 어떤 형태의 보상 책임이 없음을 사전 공지합니다. ※ 퍼터를 건조, 습기, 녹 등으로부터 보호하고, 아름다운 광택을 지속시키고, 보다 오랫동안 사용하실 수 있도록 사용 후에는 손질을 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손질 방법은 아래내용 확인) |
무상 A/S 안내
무상A/S보증기간 내의 품질보증은 정상적인 사용방법인 경우 사용 중 제품에 발생 된 이상현상 및 파손에 대하여 무상으로 수리해 드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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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상보증기간은 제품 구매일 기준 1년 입니다. • 무상 보증기간 내 AS를 받은 경우 보증기간이 추가 연장되지 않습니다. |
유상 A/S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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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상진행의 경우 입금확인 후 수리 진행 가능합니다. • 유상수리 시 제품 자체 수리비용에 왕복 항공운송료, 국내외 육상운송료(택배비 포함), 보험료, 부가서비스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 무상보증기간이 경과한 다음날부터 유상 A/S로 적용됩니다. ※ 유상 AS를 받으신 경우 동일부위에 대해서는 1년간 무상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 무상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자의 과실로 인정되는 파손. (외부충격에 의한 파손, 헤드페이스 이외 부위의 함몰 등) 유상으로 수리가 진행됩니다. • 국내 출시일 기준 3년이상 경과한 제품의 경우, 동일 부품이 없을 시에는 이후 모델로 대체되어 수리 될 수 있습니다. • 구입한 스펙을 다른 스펙으로 교환 시는 보증 기간과 관련 없이 유상 적용 됩니다. • 시타퍼터/중고퍼터의 경우 구매일과 상관없이 무상보증기간이 적용 되지 않습니다. (유상 AS처리) • 법적 근거는 재정경제부 소속 소비자보호원 내 소비자피해보상 범위에 근거한 보상기준을 적용/준수함. |
클럽 및 용품 A/S 수리 접수 | ㈜베티나르디코리아 서울시 강동구 천호대로 1182, 5층 501호 (둔촌동, 태기빌딩) Tel: 02- 473-5400 |
제품이상 부위 | 증상 | 보증기간 이내 | 보증기간 초과 | |
제품 하자 시 | 소비자 과실 시 | |||
헤드 | 헤드 함몰 | 무상 교체 | 유상 수리 | 유상 수리 |
헤드 크랙 | ||||
스크래치 | ||||
피니쉬(도색) 불량 | ||||
녹 | 유상 수리 or 교체 | |||
Rattle (딸가닥거리는 소리) | 무상 교체 | 무상 수리 | ||
샤프트 (Shaft) | 절단 | 유상 교체 | 유상 교체 | |
스크래치 | ||||
휨 | ||||
녹 | ||||
균열 | 유상 교체 or 무상 교체 | |||
소리 | 무상 교체 | |||
헤드 외 | 페인트 불량 | 무상 수리 | 유상 수리 | |
부착물 이탈 | 무상 수리 | |||
웻지 접합부위 | Shaft loose | 무상 수리 | 무상 수리 | |
훼럴 움직임 | ||||
훼럴 파손 | 유상 수리 | |||
외부작업 제품 | 외부작업 | 유상수리 or 반송 | 유상 수리 or 반송 | |
제품이상 부위 | 증상 | 구매일 기준 1개월 이내 | 구매일 기준 1개월 이후 | |
그립 | 마모 & 파손 | 무상 그립 교체 | 유상 그립 교체 | |
교체 | ||||
헤드커버 | 벨크로 불량 | 무상 교환 | 유상 교환 | |
원단 찢어짐 |
• 골프볼 또는 골프연습용기구(클럽으로 타격하기 위하여 설계된 것) 이외의 것을 타격하지 마십시오.
• 퍼터를 사용할 때에는 수목, 물이 고여있는 곳, 로프 틀에 닿지 않는가도 확인해 주십시오. 수목에 샤프트가 강하게 부딪히게 되면 파손되고 매우 위험하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 콘크리트, 아스팔트, 돌 등의 딱딱한 것 위에서는 절대 사용하지 마십시오.
• 퍼터를 지팡이 대신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 샤프트의 딱딱함과 상태를 알아보기 위해 과도한 힘을 가하거나 휘거나 하지 말아 주십시오.
• 체력이나 기량에 맞는 퍼터인지 확인 한 후에 사용해주십시오. 체력이 강한 분이 레이디스, 주니어, 주니어용 골프클럽을 사용할 경우 퍼터가 파손될 경우가 있습니다.
• 퍼터는 그린 위에서 또는 그린주변의 어프로치 외에는 사용하지 말아 주십시오.
• 번들거리거나, 닳거나, 금이 간 그립은 새 그립으로 교체 하십시오.
• 헤드의 타구면 이외로의 타구는 파손의 원인이 되므로 피해주십시오. 또 페이스에서도 극단적으로 중심으로부터 떨어진 위치에서의 타구와 중복되는 스윙은 파손의 원인이 될 수도 있으므로 타구 후에 각부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 퍼터에 심각한 수준의 상처가 나지 않게 사용해 주십시오. 예를 들어 작은 상처라도 샷을 반복하는 사이에 균열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 퍼터를 함부로 던지지 마십시오.
- 퍼터를 밟지 마십시오.
- 퍼터의 위에 물건을 올려놓지 말아 주십시오.
- 캐디백에서 골프클럽을 넣거나 뺄 때에는 샤프트에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강한 힘이 가해지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 퍼터를 들고 옮길 때와 택배 등을 이용해 운반할 경우에는 긁히거나 부딪힘이 생기지 않도록 배려해 주십시오.
• 만일, 골프클럽이 파손됐을 경우에는 주의해서 다루어 주십시오. 특히 카본샤프트의 섬유는 신체에 해가 될 우려가 있으므로 파손부분에 피부가 직접 닿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 티탄, 스테인레스, 코팅된 연철은 녹이 덜 스는 소재이지만, 보관조건에 따라서는 녹이 슬 경우도 있습니다.
• 마른 천으로 오물과 수분 농약 비료 등을 아주 깨끗하게 닦아주십시오.
• 전용(카본헤드, 메탈헤드)무스, 오일, 크리너 등으로 칠하신 후, 마른 천으로 닦아주십시오.
• 전용의(고무)무스 등을 사용해주십시오.
• 통풍이 잘되는 장소와 그늘에서 건조시켜 주십시오. (캐디백에서 퍼터를 꺼낸 후 헤드커버는 벗겨주십시오)
• 완전히 마르고 난 후에 손질을 해주십시오.
• 비나 물에 젖었을 때에는 옷이나 색이 묻어서는 안 되는 것에 직접 대는 일이 없도록 해주십시오.
• 전용(스틸샤프트, 그라파이트 샤프트)무스, 오일, 크리너등으로 하신 후 마른 천으로 닦아주십시오.
• 고온, 다습한 장소는 피해주십시오.
• 직사광선이 닿는 장소에는 두지 마십시오.
• 화기에 가까이 하지 마십시오.
• 어린이가 꺼내어 휘두르는 일이 없도록 관리해 주십시오.
• 떨어지거나 쓰러지지 않는 장소에 보관해 주십시오.
• 차 트렁크에 방치하지 마십시오.